Today's News

< 브랜드 >

저스트마이사이즈, 봄 향기 담은 '보태닉 에디션' 론칭

Friday, Mar. 15,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68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저스트 마이 사이즈(Just My Size)가 기존 프리미엄 라인을 한 단계 넘어선 ‘비욘드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보태닉 에디션은 2019 봄여름 트렌드를 반영해 정원을 담은 보태니컬 패턴 레이스를 적용했다. 블로썸 핑크·가든 아이보리·아이리스 블루·선샤인 베이지·퀸 블랙 등 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컬러 구성도 눈길을 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무리한 가슴 압박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감싸주는 브라렛 스타일로 가벼움과 편안함을 더했다. 이에 가슴을 모아주고 받쳐주는 주요 기능을 위해 브라 안쪽과 어깨 부분에 리프팅 패널을 넣어 자연스럽게 가슴 볼륨이 살아나도록 했다. 풀 커버리지 레이스컵과 넓은 레이스 밴드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가슴을 서포트해 매끈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 준다.

한 단계 더 높은 프리미엄 라인답게 원단 역시 공을 들였다. 가슴 중심부 홀밴드에 통기성이 탁월한 소재로 땀 배출이 용이해 쾌적함을 높였다. 등을 감싸는 날개 부분에 알로에 가공이 함유된 수피마 사틴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재질을 느낄 수 있다. 수피마 고급 면 소재 특유의 촉감을 통해 입는 내내 기분 좋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조혜선 엠코르셋 상품기획 총괄 담당 전무는 “이번 신제품은 저스트 마이 사이즈가 2019 S/S 시즌에 맞춰 올해 처음 선보이는 비욘드 프리미엄라인으로 고품질 원단뿐 아니라 여심을 사로잡을 로맨틱하고 우아한 스타일의 고품격 란제리”라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저스트 마이 사이즈의 브라렛인 만큼 산뜻한 봄 느낌의 디자인과 함께 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를 더한 이번 브라렛 신제품 역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보태닉 에디션’은 오는 3월 15일 밤 10시 45분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5가지 시즌 컬러로 구성된 ‘보태닉 에디션’ 브라·팬티 5세트와 함께 특별 구성된 상품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