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AK플라자 원주점 7주년, 매년 6% 신장 기록

Friday, Mar. 15,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578
AK플라자(대표 김진태) 원주점이 내달 6일 개점 7주년을 맞는다. 2012년 문을 열어 '백화점은 강원도에서 안된다'는 편견을 깨고 오픈 이후 매년 평균 6%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2016년에는 강원도 최초 백화점 문화센터를 선보였고 2018년 2개층 증축을 통해 전문식당가, 영 스트리트 MD가 입점하면서 가족단위 쇼핑문화를 만들어가는 중이다.

원주점은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3월14일부터 27일까지 14일간 ‘럭키 세븐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100% 당첨 경품 이벤트 및 다양한 문화행사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100% 당첨! 럭키세븐 슬롯머신’, ‘럭키박스’, ‘아찔한 연쇄할인마’ 등의 경품행사와 ‘청춘 버스킹’, 크로키키브라더스의 환상의 라이브 드로잉쇼’, ‘홍혜걸의 닥터콘서트’, ‘뽀로로&타요 체험전’ 등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준비했다.

또 행사기간 동안 ‘뽀로로&타요’와 협업을 통해 체험전도 열린다. 뽀로로 트레블 4개국이 각층마다 연출, 각 주말마다 4층 푸드어라운드에서는 뽀로로 대형 풍선 이벤트를, 4층과 5층에서는 뽀로로와 타요 캐릭터 순회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원주점 2층은 화려한 중국의 뽀로로, 3층 신비한 이집트의 뽀로로, 4층 한국 전통 혼례를 담은 뽀로로, 5층 예술과 문화가 숨쉬는 프랑스 뽀로로 캐릭터가 전시되며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하면 뽀로로 캐릭터 인형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AK플라자 원주점 정면(위)과 측면(아래).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