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몽벨, 변요한 김재경 PICK! S/S 위크론 티셔츠 주목

Friday, Mar. 15, 2019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3199


MBK코퍼레이션(대표 이성열)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활용 가능한 위크론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오늘(3월 15일)부터 진행되는 위크론 티셔츠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는 몽벨 페이지와 몽벨 전국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위크론 티셔츠의 30% 할인과 친환경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위크론(WICKRON)은 몽벨이 엄격한 필드테스트와 연구 개발을 통해 독자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뛰어난 탈취 효과와 흡습확산성, 빠른 건조 특성을 가지고 있다. 일상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지난해 발매와 함께 완판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19 S/S 몽벨 위크론 티셔츠의 가장 큰 장점은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운동이나 아웃도어, 또는 일상에 이르기까지 어느 곳에나 잘 어 울린다. 스타일과 편안함, 기능성까지 갖춰 간절기 트렌디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더운 여름에는 위크론 티셔츠 하나로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몽벨은 변요한 김재경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 시즌 선보인 위크론 티셔츠는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환경단체 녹색연합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인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즉 ‘의식 있는 패션’ 에도 동참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