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스파오, 국내 맞춤형 데일리 데님 선봬

Friday, Mar. 15,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663
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의 SPA 스파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콘셉트 아래 입으면 입을수록 편해지는 데님 11종을 선보였다.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데일리(daily)+이지(easy)’ 의 합성어로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여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스키니, 슬림, 스트레이트, 부츠컷, 와이드 등 총 5종 핏으로 구성 했으며 남성용 데일리지 팬츠는 슬림, 테이퍼드, 레귤러, 와이드 핏 등 총 4가지 핏으로 출시했다.

함께 출시된 ‘찰~진(jean)’은 입기도 편하고 몸에 착 감기는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을 높인 상품이다. 오랜 시간 입고 있어도 불편함이 전혀 없고 무릎이 늘어나지 않는다.

동양인 체형에 최적화 된 맞춤형 기장인 ‘안 줄여도 돼jean’ 도 선보였다. ‘안 줄여도 돼jean’ 은 기존에 청바지를 항상 수선해서 줄여 입어야 했던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발목까지 딱 맞는 기장으로 출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스파오는 매년 새로운 스타일의 데님을 선보이고 있으며 출시 때 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리오더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스파오 2019 데님 시리즈를 통해 편안해서 매일 입고 싶은 데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