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공룡 운동화 '다이노솔즈' 토박스와 총판 계약

Friday, Mar. 15,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946
케이씨글로비즈(대표 김유강)의 공룡 운동화 브랜드 '다이노솔즈'가 키즈 편집숍 토박스를 전개하는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와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총판계약으로 다이노솔즈의 신발, 의류, 용품 등을 토박스 플랫폼 안에서 함께 판매한다. 토박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3~4월 중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다이노솔즈'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아노솔즈는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벨로키랍토르, 랩터 등 공룡 실사와 공룡 발바닥 디자인을 적용한 ‘공룡신발’로 알려졌다. 아이들의 선호도가 높은 입체적인 공룡 디자인에 LED를 접목시킨 ‘공룡샌들’과 3D 디렉팅 전문 회사와 협업해 선보인 ‘3D 피규어 티셔츠’ 등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한편 케이씨글로비즈는 지난해 벤처기업 인증과 기술연구소 인증을 획득했으며, 미국 헐리웃 특수효과팀과 협업해 천연 라텍스 피규어 티를 개발한 적 있다. 최근 서울 대학로 인근에 디자인센터겸 본사를 이전하고 3D, 애니메이션, 영상기술분야 신규 연구인력 채용을 확대하며 애니메이션과 유튜브 콘텐츠에 집중 투자하고 있다. 아동 신발뿐만 아니라 어린이 후드티 등 아동의류 라인도 확대할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