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DMC회원사, 프리뷰인대구에서 1400만달러 상담 성과

Thursday, Mar. 14,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42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의열)는 지난 3월 6일부터 3월 8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2019 PID 전시회에서 대구섬유마케팅센터(DMC)의 참여기업 26개사와 DMC 홍보관을 포함 총 46개 부스의 공동관(DMC Pavilion)으로 전시회에 참가, 국·내외 바이어와 1100 여건의 상담을 통해 약 1400만 달러 규모의 수주 상담 성과를 일구어 냈다고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 88건의 거래를 통해 약 170만 달러의 계약 성과를 달성 하였으며, 바이어의 샘플 요청 등을 감안하면 추후 지속적으로 계약이 성사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참가한 회원사들은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의 소재인 친환경 컨셉의 소재인 린넨 및 코튼 베이스의 소재를 많이 상담 하였으며 레이온, 고감성 폴리에스테르 소재, 고기능성 스포츠 웨어용 소재를 중점 상담 하였다.

특히, 차기 트렌드를 고려한 광택이 나는 메탈릭한 외관의 소재 상담이 많았으며, 내수 브랜드에서 요구하는 고퀄리티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의 상담이 활발히 이루어졌다.





DMC 홍보관에는 전시 참가 중인 지원기업(회원사) 26개사의 최신 소재 인덱스 테이블을 배치하여 바이어를 대상으로 지원기업의 대표 소재를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세부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각 해당 부스로 안내 하는 등 상담 효율을 증가 시켰으며 영어, 중국어 통역사를 배치하여 회원사의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 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한편 DMC에서는 올해도 브랜드를 방문하여 수요 특성에 맞춘 찾아가는 수주 상담회를 진행 하고 있으며 사전 협의에 따라 차기 시즌 트렌드 세미나도 제공 하고자 한다.  

■ 문의 : 서울사무소 : 서울 종로구 종로41길 25 한덕빌딩 619호
이사 김한기 053) 980-2030 / 차장 김창현  02) 2279-3403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