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트렉스타, 단일 누적판매 200만족 '코브라' 신상 출시

Thursday, Mar. 14,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524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2019년 봄 시즌을 맞아 ‘코브라 950 GTX’ 트레킹화를 출시했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렉스타에서 지난 2013년 첫 출시된 이후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00만켤레를 넘긴 대표 스테디셀러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코브라 950 GTX 트레킹화는 트렉스타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집한 최고의 기능성 트레킹화"라며 “부드러운 착화감과 뛰어난 안정성으로 이번 봄 최고의 트레킹 파트너가 될 상품”이라고 말했다.

코브라 950 GTX는 방수와 투습력이 뛰어난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한 트레킹화로, 발의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것은 물론 궂은 날씨와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트렉스타만의 커스텀 보아 다이얼을 사용해 쉽고 빠르게 신고 벗는 것이 가능하고, 발 상태에 맞춰 조임을 조절할 수 있다.

신발 갑피 하단에는 코브라의 비늘을 형상화한 특수 패턴을 삽입해 발가락을 보호하며 아웃솔에는 뒤틀림 방지 기술로 어떠한 노면 상황에서도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트렉스타 자체 브랜드인 ‘하이퍼그립' 아웃솔을 사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하이퍼그립은 전 세계 20여개국 30개 이상의 브랜드에서 사용 중인 아웃솔 브랜드로, 세계 2위의 점유율을 기록할만큼 그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디자인은 이름 그대로 '코브라'에서 영감을 얻었다. 기존 라인보다 한층 날렵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형태로 업그레이드했다. 색상은 네이비 블랙 핑크 총 3가지로 제안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