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휠라, 롤러·스케이트보드 등 새 레트로 화보 화제

Wednesday, Mar. 13,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443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FILA)가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유정과 함께 한 2019 스프링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뉴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셋트 속 조명과 디스코볼이 반짝이는 '롤러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100년 이상 역사에서 비롯된 휠라만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더한 휠라의 봄 헤리티지 컬렉션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 봄, 스프링 패션을 리드할 휠라의 새로운 컬렉션과 뮤즈 김유정이 만나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한 것.

새로운 컬렉션은 화사한 컬러 블로킹으로 포인트를 가미한 아노락 방풍 재킷부터 새롭게 제안하는 뉴 로고아트와 자수 기법으로 완성한 맨투맨, 후드티셔츠 등 레트로 무드 가득한 어패럴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휠라바리케이드XT97를 중심으로 휠라 트레이서, 레비지먼트 2000, 휠라 꼬모 등 어글리슈즈와 캔버스슈즈까지 스타일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슈즈 라인업을 제안한다.

한편 휠라는 오는 16일(토) 오후 3시, 경기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김유정과 함께 휠라 바리케이드를 넘어라' 행사를 개최한다. 그간 브랜드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휠라 뮤즈 김유정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한 것.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휠라 반팔 티셔츠, 힙색을 포함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200명에게 신발 한 켤레 가격인 6만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포함, 김유정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