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구스, 롯데 본점서 한정판 스니커즈 선봬

Tuesday, Mar. 12,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3352
골든구스코리아(대표 전지현)의 골든구스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3월8일부터 2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통해 익스클루시브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러닝솔(Running Sole) 스니커즈 중 2종류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남성용과 스와로브스키가 보디 전면에 부착된 여성용 두 가지다. 기존에 골든구스에서 선보이지 않던 볼드한 부피감의 아웃솔이 트렌디하고 견고한 느낌을 준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스타(Hi Star) 스니커즈 등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하이스타 스니커즈는 모던한 디자인을 강조한 5cm 아웃솔이 특징이다. 아웃솔 둘레에 핸드 레터링으로 브랜드명을 새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다.

골든구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을 진행하는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여성용 러닝솔 스니커즈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