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다이나핏,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캠페인 공개

Friday, Mar. 8,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45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의 다이나핏이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2019 S/S 시즌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조인성은 다이나핏의 트레이닝 슈트 '스톰 프리즈 2.0'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 스톰 프리즈 2.0은 지난해 론칭 후 완판된 스톰 프리즈의 업그레이즈 버전이다. 등판 빅로고과 프론트 지퍼 스타일에 변화를 줬으며 아이스핏(ICE-FIT) 디테일을 추가해 냉감 기능성도 강화했다.

이 밖에도 퍼포먼스에 적합한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 내구성, 경량성을 강조했다. 장시간 착용에도 가볍게 입을 수 있고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입으면 봄부터 초여름까지 스포츠 활동 혹은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영상은 세세한 움직임도 볼 수 있는 모노톤 색감을 사용해 의류를 부각했다. 흑백 음영으로 스포츠에 몰입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연출해 퍼포먼스에 적합한 스포츠 브랜드의 면모를 강조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퍼포먼스와 스타일 모두에 적합한 다이나핏의 브랜드 이미지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하고자 했다"며 “지난해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업그레이드 해 선보인 ‘스톰 프리즈 2.0’에도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