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정의 비제바노 로퍼, 홈쇼핑서 2연속 히트 노려

    강지수 기자
    |
    19.02.28조회수 38595
    Copy Link



    비제바노(VIGEVANO)의 두번째 시즌 상품 ‘클라우드 가죽 로퍼’가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비제바노(대표 황규명)의 제화 브랜드 비제바노는 21일 밤 롯데홈쇼핑 ‘정쇼’에서 2019 S/S 신상 ‘클라우드 가죽 로퍼’를 첫 공개했는데 방송 1시간 만에 9000족 이상이 판매됐다. 오는 27일(수) 밤 10시45분부터 현대홈쇼핑 ‘정쇼’에서 2번째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완판에 도전한다.

    비제바노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시그니처 앵클부츠를 선보인 이후 비제바노가 프리미엄 구두 브랜드로 더 많이 알려지게 됐다. 2019 S/S 시즌 상품도 방송 1회차부터 판매 호조를 보여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말했다.

    컬러는 클라우드블루, 코코체리, 선샤인베이지, 잉크블랙, 럭스골드, 럭스실버, 코튼화이트 총 7가지다.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톤이 특징이다. 특히 럭스골드와 럭스실버는 지난 방송 때 빠르게 매진되며 사랑받았다.

    ‘클라우드 가죽 로퍼’는 입체감 있는 라운드 패턴 디자인을 사용해 다리를 길게, U자형 토캡 라인을 넣어 발을 슬림해 보이게 하는 데일리 로퍼다. 프리미엄 YKK 지퍼를 사용해 지퍼 사용이 부드럽고,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 오래 신고 있어도 편안하다.

    한편 ‘비제바노(VIGEVANO)’는 이태리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슈즈 장인들의 마을 ‘비제바노’를 모티브로 시작한 60년 전통 브랜드다. 2018 F/W 시즌부터 유명 쇼호스트 정윤정씨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