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아이더, 2019 S/S 라이프 아웃도어 상품 강화

Monday, Feb. 25,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921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이번 2019 S/S 시즌에 일상 속 아웃도어 활동이 확장된 흐름에 따라 기능성을 강조한 라이프 아웃도어형 상품을 강화한다. 기능적인 스포티즘과 감각적인 라이프 아웃도어 상품을 라인별로 차별화해 소비자 TPO에 맞춰 전략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다.

한창희 아이더 사업본부장은 “시즌 특수성을 고려한 기능성 주력 상품군을 강화하고 아이더만이 가진 젊고 감각적인 기능성 라이프 아웃도어 스타일에 집중할 것”이라며 “세부 시즌별 주력 상품 전개 강화를 위해 상호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힘을 합친다면 이번 시즌에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세부 라인은 ‘제니엄(Xenium)라인’과 ‘크로스 오버(Cross Over) 라인’ 두 가지로 개편해 집중 전개한다. ‘제니엄 라인’은 등산, 운동 등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한 기능성 아웃도어 라인이며 ‘크로스 오버 라인’은 여행과 일상생활 기반으로 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아웃도어 캐주얼 라인이다.

지난해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던 아이스 시리즈는 아이스 폴로 티셔츠를 비롯해 아이스 재킷 등 더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스타일수를 확대 구성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냉감 기술력과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해 아이스 상품군의 NO.1 브랜드로 여름 아웃도어 시장을 적극 공략할 생각이다.

이 외에도 기능성과 스타일의 최상의 밸런스를 보여주는 신발 카테고리 강화를 통해 아이더만의 헤리티지를 더욱 강화한다.

한편 아이더는 지난 20일(수)과 21일(목) 양일간 충북 청주시 아모르아트컨벤션에서 아이더 대리점 점주와 백화점 유통 관계자, 판매사원 등을 대상으로 2019년 S/S 시즌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