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나영 뮤즈 디디에두보, ‘라 디디’ 컬렉션 공개

Friday, Feb. 22,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284



세정(대표 박순호)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가 이번 S/S시즌 뮤즈인 이나영과 함께 한 '라 디디(La D.D)'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여자, 다시 피어나다'라는 테마를 갖고 있다.

이나영은 특유의 신비로운 눈빛으로 라디디 컬렉션의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 컷에서는 햇살의 나른함과 숨어있는 생동감이 미묘하게 공존돼 있다.

디디에두보의 심볼이자 컬렉션의 모티브가 된 양귀비꽃을 자연스러운 무드와 섬세한 라인으로 표현했다. 매혹을 상징하는 양귀비꽃의 꽃잎과 줄기를 유연한 곡선으로 디자인한 와이어 형태의 귀걸이, 꽃잎을 형상화한 귀찌 스타일의 귀걸이는 심플하면서도 디디에두보 특유의 우아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디디에두보 관계자는 “라디디 컬렉션의 곡선과 단면의 이상적인 조화는 착용했을 때 더욱 반짝여 눈길을 사로잡는다"며 "다가오는 봄엔 관능과 순수를 담은 프렌치 감각의 센슈얼 플라워 ‘라 디디’ 주얼리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