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스카이캐슬 '예서'와 고감도 화보 진행

    강지수 기자
    |
    19.02.25조회수 13496
    Copy Link
    슈즈 브랜드 바바라의 봄 화보에 최근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배우 김혜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바바라엔코(대표 이재정)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바바라는 이번 시즌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예서’ 역을 맡아 열연한 배우 김혜윤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바바라의 페미닌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김혜윤의 이미지, 전체적으로 밝고 투명한 사진의 색감이 어우러져 감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김혜윤은 드라마에서 모범적인 고등학생 역할로 여성스러우면서 단정한 모습을 보여준 것과 달리, 이번 화보에서는 장난끼 가득한 소녀의 얼굴부터 성숙하고 우아한 여인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김혜윤이 착용한 상품은 바바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드 컬러 발레리나 플랫슈즈, 빅사이즈 큐빅 버클 디테일의 스니커즈, 베이직한 디자인의 아이보리 옥스포드, 어글리 스니커즈 등이다.

    김혜윤과 이번 화보를 진행한 바바라는 모던 페미닌 감성을 가지고 있는 슈즈 전문 브랜드다. 최근 스포티한 슈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트렌디 아이템인 어글리 스니커즈,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강조된 플랫커즈(플랫슈즈와 스니커즈의 합성어) 라인을 강화해 인기를 끌었다. 앞으로도 '플랫'이라는 브랜드 시그니처를 활요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2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맞아 온 · 오프라인 전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 컬러 발레리나 플랫





    빅사이즈 큐빅 버클 디테일 스니커즈





    베이직 디자인 아이보리 옥스퍼드





    어글리 스니커즈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