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다이나핏, 신학기 공략 캔버스 스니커즈 대거 출시

Friday, Feb. 22, 2019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137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의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스니커즈를 대거 선보였다. ‘봄버’, ‘팬코’, ‘웨버’ 3라인으로 종류만 총 9종에 달한다. 트렌디한 감성의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해 일상 어디에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봄버’ 라인은 1020 영 타깃을 겨냥해 1990년대 레트로 스니커즈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복고 감성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선택해 일반 캐주얼 의류는 물론 교복 등에도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착화시간이 긴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하는데도 신경썼다. 미드솔에 탄성이 뛰어나 러닝화에 주로 사용하는 인젝션 파일론 소재를 써 가볍고, 쿠셔닝이 탁월한 PE인솔로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끈으로 묶는 스타일과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벨크로 스타일 2종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화 스타일의 스니커즈 ‘웨버’도 주목할 만 하다. 단정한 합성가죽 갑피로 귀여움을 강조하고 생활오염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핏 전용 레터링 플레이 아웃솔을 통해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2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팬코’는 밑창이 두툼한 플랫폼 스타일이 특징이다. 굽이 있는 편이지만 뛰어난 경량성으로 부담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를 고려해 0자형 아웃솔 설계로 안전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기본 스타일의 팬코와 캔버스 소재로 만든 팬코 캔버스 그리고 손쉽게 탈착이 가능한 팬코 슬립온 3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컬러는 팬코와 팬코 슬립온이 블랙과 화이트 2종, 팬코 캔버스는 화이트와 네이비, 레드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선보이게 된 스니커즈 라인들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까지 겸비한 상품”이라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제작한 만큼 학교생활을 비롯한 다양한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