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Shop >

웰니스슈즈 편집숍 ‘세이브힐즈’ 가로수길점 오픈!

Wednesday, Feb. 20,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271
웰니스슈즈 편집숍 ‘세이브힐즈(saveheels)’가 최근 신사동 가로수 길에 문을 열었다.





박정훈 세이브힐즈 대표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신발을 만져보고, 신어볼 수 있도록 인기 패션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가로수 길에 오픈 했다고 전했다.

세이브힐즈 가로수길점은 브랜드의 슬로건인 ‘신으면 천국, 헤븐리 슈즈(heavenly shoes)’에서 모티브를 얻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하늘색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한, 제품들이 구름 위를 떠다니는 듯한 디스플레이도 이 곳의 특징.

세이브힐즈에서는 캐나다 친환경 신발 네이티브를 비롯해 자비에 플랫슈즈, 프리워터스, 헤이브리드, 스트라이브, 피카딜리, 슬레져등 착화감이 탁월한 고성능 컴포트슈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호주의 3D 입체 플립플랍 브랜드 ‘아치스’ 역시 3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플라스틱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스테인리스 물병 ‘헬씨휴먼’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이브힐즈 제품들은 가로수길점과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타워점, 현대 목동점, ak원주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 세이브힐즈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