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드앤, 대세배우 남주혁과 놈코어룩 공개
wh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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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2.19 ∙ 조회수 8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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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의 클라이드앤이 전속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S/S 주력상품을 선보였다. 이들은 이번 시즌 '포시 놈코어(Posh Nomcore)'라는 콘셉트 아래 모던하면서 깔끔한 아이템을 내세웠다.
클라이드앤은 캐릭터, 데님 등 과감하고 경쾌했던 무드에서 벗어나 트러커, 점퍼, 트렌치코트, 셔츠 등 보다 깔끔한 스타일로 터닝했다. 남주혁은 셔츠와 슬랙스, 점퍼를 다양하게 매치하며 훈남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클라이드앤은 작년 하반기부터 전웅기 이사와 함께 새로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앤듀 등 캐주얼 브랜드를 총괄했던 전웅기 이사의 무드가 클라이드앤의 S/S 상품에 녹아있는 점이 특징이다.
클라이드앤은 지난 2~3년 사이 연매출 1000억원 가량으로 급성장했다. 이들은 공격적인 물량 확보, 가두부터 백화점까지 다채로운 유통망, 타깃을 대거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장점인 이지캐주얼 브랜드다.
클라이드앤은 캐릭터, 데님 등 과감하고 경쾌했던 무드에서 벗어나 트러커, 점퍼, 트렌치코트, 셔츠 등 보다 깔끔한 스타일로 터닝했다. 남주혁은 셔츠와 슬랙스, 점퍼를 다양하게 매치하며 훈남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편 클라이드앤은 작년 하반기부터 전웅기 이사와 함께 새로운 그림을 그리고 있다. 앤듀 등 캐주얼 브랜드를 총괄했던 전웅기 이사의 무드가 클라이드앤의 S/S 상품에 녹아있는 점이 특징이다.
클라이드앤은 지난 2~3년 사이 연매출 1000억원 가량으로 급성장했다. 이들은 공격적인 물량 확보, 가두부터 백화점까지 다채로운 유통망, 타깃을 대거 확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장점인 이지캐주얼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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