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파스텔세상 피터젠슨, 독서실카페 '토즈'와 업무 협약

Tuesday, Feb. 12,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165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에서 전개하는 영국 캐릭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Peter Jensen)이 피투피시스템즈에서 운영하는 독서실 프리미엄 브랜드인 토즈 스터디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피터젠슨은 프리미엄 독서실 업계 1위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브랜드 제품을 전시&판매를 하고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상반기 활발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인다.

전국 350개의 프리미엄 독서실을 보유하고 있는 토즈 스터디센터는 피터젠슨과 주 소비층이 비슷하다는 점에서 시작되었으며 타겟에 맞는 아이템을 선정하고 그 아이템을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내에 진열 및 홍보를 통해 토즈 스터디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이달부터 판매를 실시한다.

피터젠슨 담당자는 “브랜드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앞으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는 팬시 및 라이프스타일 일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토즈 회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피터젠슨은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성공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에도 이미 많은 젊은 팬덤을 갖고 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 1호점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안착을 시작으로 아티스트의 감성이 담긴 동물 캐릭터와 장난스럽고 즐거운 그래픽 패턴 디자인이 인상적인 액세서리, 여행, 리빙, 문구, 패션 등 다양한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