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세, 뉴욕패션위크서 2019 F/W 컬렉션 공개

Tuesday, Feb. 12,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631
디자이너 김인규와 김인태가 전개하는 브랜드 이세(IISE)가 최근 뉴욕패션위크에서 2019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세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컨셉코리아(Concept Korea) F/W 2019'에 참여해 뉴욕에서 런웨이를 선보였다.

컨셉코리아는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이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이다. 뉴욕에서는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진행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지난 S/S 시즌 컨셉코리아를 통해 뉴욕에서 컬렉션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 이세와 라이(LIE)가 참가했다.

브랜드 이세는 지난 2015년 론칭 이래, 한국의 전통성과 문화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들은 한국의 전통적인 요소와 현대적인 요소를 함께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과 기술, 원단을 통해 한국만의 독특한 미를 알려왔다.

이번 시즌 브랜드 이세는 불가피한 미래에 대한 재해석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두 디자이너는 천연염색 등 과거의 기법을 보존하기 위해 디지털화 등 현대의 기술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미래와 과거의 연계성을 찾고 미래에도 유일하게 명확한 것은 과거임을 정의했다.독창적인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브랜드 이세의 이번 컬렉션은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 메이시스(Macy’s) 등 현지 유명 백화점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