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독일 컨템포러리 라우렐, 롯데홈쇼핑서 14일 정식 론칭

Monday, Feb. 11,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728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의 독일 컨템포러리 라우렐이 오는 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론칭한다. 이 브랜드는 이번 시즌 뮤즈로 한고은을 발탁해 봄의 시작을 알렸다. 한고은은 이번 화보에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부터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한고은은 봄 시즌 키 아이템인 라우렐의 가디건, 니트, 트렌치코트 등을 활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롱재킷 슈트, 소프트 핑크 컬러 트렌치코트로 트렌디한 오피스 웨어를, 슬림한 실루엣의 이너에 세련된 컬러의 가죽 베스트를 넣어 우아한 페미닌룩을 연출했다.

또한, 한고은은 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색감의 니트 원피스와 머플러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라우렐은 컴포터블 럭셔리(Comfortable Luxury), 즉 “평범함 속에 특별함을 제안하다”를 컨셉으로 평범한 일상에 새롭고 특별한 룩을 제안한다. 유로피안 감성의 프리미엄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여성에게 적합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현재 라우렐의 2019년 S/S 시즌 신상품은 현재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