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언더웨어 '언코티드-247' 힙합레이블과 이색 콜래보

Monday, Feb.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677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언코티드-247(UNCOATED-247)’이 국내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와 이색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해당 레이블에 속한 래퍼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이 그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 ‘할랕온에어(Hi-Lite On Air)’ 2화에 브랜드 간접광고(PPL)를 주제로한 에피소드를 공개한 것.

‘할랕온에어(Hi-Lite On Air)’는 레이블의 수장인 팔로알토를 필두로 허클베리피, 레디, 지투, 스웨이디, 윤비, 요시, 조원우 등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다.

영상 속 래퍼들은 싱글 ‘에어(Air)’ 뮤직비디오에 ‘박서브리프’와 ‘트렁크’ 등 남성 언더웨어 상품을 노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속옷을 드러내야 한다는 다소 난해한 미션을 받고 당황하는 모습부터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하는 과정까지 공개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언코티드-247’은 블랭크코퍼레이션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인 자체기획 섬유 ‘247원단’을 사용했다. 웨이스트밴드의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큰 인기를 끌며 3개월만에 판매수량 2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 ‘박서브리프(BOXER BRIEFS)’ 7종과 ‘슬림 핏 트렁크(SLIP FIT TRUNK)’ 4종을 판매 중이며, 지난 1일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판 박서브리프인 ‘그레이스케일(GRAYSCALE)’ 컬러 에디션을 출시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