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밀로앤개비 낮잠이불, 트레이더스 입점

Monday, Feb.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444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밀로앤개비가 사계절 낮잠이불 상품을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에 신규 입점시켰다.

박선미 쁘띠엘린 영업본부장은 “밀로앤개비 상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트레이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속적으로 동반 성장을 이뤄갈 계획”이라며 “다가오는 어린이집, 유치원 입학 시즌 등원 준비물을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이번 트레이더스와의 협약이 합리적인 소비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계절 낮잠이불은 토끼, 공룡, 호랑이 등 친근한 동물 캐릭터 패턴이 그려진 이불로, 밀로앤개비 특유의 동화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탈부착 가능한 이불과 패드, 베개가 연결된 침낭 형태의 일체형 이불로, 뒤척임이 심한 아이들이 사용해도 이불이 밀리지 않아 적정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이 돋보이는 60수 새틴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현재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판매 중이며,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연내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