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 Hot Place >

벤시몽 블록

Monday, Feb. 11, 2019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3006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이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국내 첫 공식 플래그십스토어 ‘벤시몽 블록’을 오픈했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프랑스 파리와 일본 도쿄에 이어 론칭한 공간으로, 지금까지 국내에서 볼 수 없던 「벤시몽」의 의류와 액세서리, 가구, 인테리어 소품, 굿즈 등 다양한 라인과 함께 프랑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국내에서는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에이피오13(대표 정석영, APO13)이 전개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으로 구성된 495m²(약 150평) 규모의 ‘벤시몽 블록’은 층별로 각각 다른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지하 1층에는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마지크(MagiQ)’를 열어 현대 프랑스인들이 즐겨 먹는 퓨전 음식 메뉴를 구성했고, 지상 1층과 2층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벤시몽(cafe BENSIMON)’과 매장으로 꾸몄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은 최근 글로벌 본사가 펼치고 있는 ‘플래그십스토어 강화 전략’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이 브랜드는 지난 2017년부터 기존 점포를 플래그십스토어로 재개장하거나 신규 점포는 플래그십으로 오픈하는 등 자신들의 콘셉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공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가 「벤시몽」 론칭 40주년이라는 점도 의미가 있다.

■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4길 30
■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 문의 : 02) 6407-1376















■ 패션비즈 2019년 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