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마리몬드, 품절 대란 '패브릭 동백 자수' 폰케이스 리론칭

Thursday, Jan. 24, 2019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7057
마리몬드(대표 윤홍조)의 마리몬드가 품절 대란 아이템 '패브릭 자수 동백 폰케이스'를 리론칭한다. 이번 출시는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최소 생산 수량 주문 후 제작 형태로 진행된다. 이러한 선주문 – 후제작 방식은 불필요한 자원의 낭비를 줄이고 재고의 부담을 낮출 수 있기에 가치 있는 생산 방식으로 불린다.

마리몬드는 이달 31일까지 패브릭_자수_동백 (네이비)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에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그러나 최소 수량을 도달하지 못하는 핸드폰 기종의 경우는 제작이 진행되지 않고 마감일 익일부터 순차적으로 환불된다.

동백 패턴은 故 이순덕 할머니의 흩어지지 않는 뚝심과 따뜻함을 품은 아름다운 모습에서 ‘Such a Lovely Smile’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섬세한 동백 플라워 자수 디테일에 ‘당신은 오늘도 소중하고 아름답습니다’라는 의미가 담긴 마리몬드 메시지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 케이스는 품절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재입고 요청이 있어 진행한다"며" 당분간 출시 계획이 없어 마지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마리몬드의 ‘패브릭_자수_동백 (네이비)’ 구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