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성통상 자사몰 '탑텐몰' 최대 80% 패밀리 세일

Friday, Jan. 18, 2019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8939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을 통해 설맞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오늘(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1일간 신성통상과 계열사인 에이션패션까지 전 브랜드가 참여, 최대 80% 할인행사를 벌인다.

이 회사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센서빌리티를 비롯해 SPA 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 그리고 올 1월 론칭한 가방 엑스투오투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이션패션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 폴햄키즈, 프로젝트엠까지 총 10개 브랜드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복종별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남성복 지오지아는 취업 성공을 위한 면접 슈트를 12만원부터, 앤드지는 신상 울 코트를 7만9000원부터 판매한다. 또한 올젠은 배우 원빈의 스타일 아이템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31가지 봄 신상 스타일을 탑텐몰 단독 프리 세일 형태로 선보인다.

탑텐은 대표 아이템인 폴라리스 롱패딩을 50% 할인하며, 탑텐키즈는 겨울 숏패딩 3만원 특가, 엑스투오투의 신학기 백팩을 첫 20% 할인된 가격에 내놨다. 또한 폴햄은 올 겨울 롱패딩을 60% 단독 할인을, 폴햄키즈는 겨울 맨투맨과 후드티를 최대 80%, 프로젝트엠에서는 겨울 아우터 리얼 덕다운 바머 점퍼를 70% 세일한다.

신성통상은 전사적인 패밀리세일과 더불어 매일 오전 10시 ‘만원의 행복’ 기획전을 통해 특가 아이템을 만원에 판매하며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또한 ‘도전!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맥북프로,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발뮤다 공기정청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