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김연아와 '코어 발란스 애슬레저' 캠페인 론칭

    곽선미 기자
    |
    19.01.15조회수 5526
    Copy Link



    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의 뉴발란스(NEW BALANCE)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코어 발란스 애슬레저(CORE BALANCE ATHLEISURE)’를 진행한다.

    코어 발란스 애슬레저는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자신만의 온전한 밸런스를 찾아 나가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2019년 새로운 다짐과 함께 운동을 시작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해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내 안의 나를 만나다’를 주제로, 남을 의식하지 않고 나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당당한 여성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여기에 뮤즈 김연아의 스타일로 해석한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야외 운동은 물론 홈트레이닝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편하고 건강하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다.

    ‘2WAY 꼬임 맨투맨’은 옐로 컬러와 꼬임 디테일이 포인트로, 앞뒤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해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어두운 계열의 레깅스와 매치해 간결하면서도 포인트있는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롱 후드 랩 카디건’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길이의 후드형 카디건이다. 허리 스트랩을 활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트랩을 묶지 않고 내부 썬그립 단추를 사용해 캐주얼하게도 착용할 수 있다. 운동뿐 아니라 니트 또는 데님과 자연스러운 매치도 가능하다.



    Related News

    • 스포츠
    News Image
    프로스펙스, 러닝 전문 '콜링 더 러너스' 팝업 오픈
    24.04.23
    News Image
    르꼬끄스포르티브, 근대5종 국대 응원 캠페인 전개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