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무크, 자체 개발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 선봬

Friday, Jan. 11,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886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능성 인솔 ‘엠픽스(M-FIX)’를 적용한 엠픽스 슈즈를 선보였다. 슈즈는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 3D 특수 실리콘 코팅이 되어있어, 보행 시 땀이나 습기로 인해 발이 밀리거나 미끄러지는 현상을 방지하여 걸음걸이를 바로잡아주는 기능성 라인이다.

또한 안정감 있고 편안한 보행을 도와주며, 자세 교정에도 효과적이다. 장시간 착용에도 냄새 없이 청결하고 건강한 발을 유지시켜줘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무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엠픽스는 제화 브랜드 중에는 유일하게 무크에만 적용되는 기능성 인솔로 1월 첫 주 출시와 동시에 베스트 상품 순위에 진입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무크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 엠무크의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즌 오프 행사 기간 동안 부츠, 스니커즈, 로퍼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