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클루 X 디즈니, 4번째 콜래보 '공주컬렉션' 출시

Thursday, Jan. 1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005
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의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디즈니와 진행한 콜래보레이션 '공주컬렉션'을 공개했다. 클루가 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이는 네 번째 스페셜 라인이다. 디즈니 4명의 공주를 상징하는 의미를 넣어 신데렐라는 기적, 백설공주는 사랑, 미녀와 야수는 믿음, 라푼젤은 용기의 메시지를 담았다. 로즈골드 색상에 열쇠 모양 팬던트로 제작했다.

이중 신데렐라 주얼리 라인은 10k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신데렐라 폰케이스 등 총 23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신데렐라의 실루엣과 유리구두, 마법의 호박마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애니메이션 속 마법 주문처럼 소망이 이뤄지길 바라는 메시지를 부여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신데렐라 콜래보레이션 상품은 신데렐라 공주 모습과 유리구두 모티브로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드러냈다”라고 설명했다.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 유리구두, 호박마차 등에서 영감을 받은 신데렐라 컬렉션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