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FCMM, 7일부터 15일간 30~40% 할인 진행

Monday, Jan. 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010
찬스월드(대표 박찬영)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에프씨엠엠(FCMM)’ 오늘(7일)부터 전 품목 30-40% 할인하는 시즌오프 행사에 돌입한다. 기간은 오늘부터 1월 21일까지 총 15일간이며, 모든 온라인, 오프라인 입점사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자사몰과 더불어 ‘무신사’, ‘스타일쉐어’, ‘서울스토어’ 등에 입점되어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롯데 영플라자 4층, 롯데백화점 중동점 6층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FCMM은 주력 상품인 패딩 점퍼와 집업, 맨투맨, 팬츠를 비롯해 비니와 글러브, 머플러와 같은 액세서리와 텀블러 등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어우르는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하면서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새로운 애슬레저 룩을 전개한다.

최근에는 견주와 반려동물이 함께 착용하고 산책할 수 있는 미니미스타일의 반려동물 의류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면서 더 깊이있는 스포티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