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워라밸 지켜볼까? '직장인 생활백서' 특강 열린다

Thursday, Jan. 3, 2019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682
KT&G상상마당(대표 김준)에서 직장인을 위한 특별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 본 특강은 2019년 1월 12일, 19일 매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현대 직장인들의 네 가지 고민,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 ‘업무역량’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으로 구성한다. 두 시간여의 강의동안 강사들이 각 주제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1월 12일 첫 특강은 백우진 작가가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을, 두번째 특강은 월급관리에 대한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제테크 공식에 대해 배워본다. 세번째 특강은 김불꽃 작가의 인간관계에 대한 해법, 마지막 특강은 일에 대한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는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수강료는 강의당 3만원이다. 강의 일주일 전까지의 얼리버드 신청 시에는 1만9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은 창작 활동을 희망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하고 참신한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