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Ready To Wear >

2019 라이징★스타.. ‘끼 + 열정’ 팬덤 메이커 10 주목

Monday, Jan. 7, 2019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703
김지혜ㅣ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 디렉터 ... 셀럽이 사랑하는 브랜드, 해외 간다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대표 손창희)의 「인스턴트펑크」를 만든 김지혜 디렉터는 이미 스타일리스트로 패션계에 이름을 알렸고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까지 오픈한 ‘셀럽’ 못지않은 패션 디렉터다. 고준희 • 제시카 등 내로라하는 유명 연예인과 호흡을 맞추며 패션에 대한 감각은 이미 인정받아온 그녀.  

브랜드를 만들었을 당시 이렇게까지 반응이 좋을 줄 몰랐으나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무스탕 컬렉션이 히트를 치면서 브랜드는 단번에 셀럽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김 디렉터는 “「인스턴트펑크」 옷을 입고 파리나 유럽에 나가면 길거리에서 한번 이상은 ‘그 옷 어디 것이냐’라고 물어오는 사람들이 꼭 있다. 그럼 내가 직접 만든 옷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면서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인스턴트펑크」의 성장이 두드러지지 않을까 싶다. SNS상에서 브랜드 이미지가 공유되면서 해외 바이어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홀세일 브랜드여도 추가 생산이 가능하다는 점도 이점이다.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움직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패션비즈 2019년 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11 page 2/11 page 3/11 page 4/11 page 5/11 page 6/11 page 7/11 page 8/11 page 9/11 page 10/11 page 11/11 page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