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이프네 전속 모델 민효린, 롯데 안산점 팬사인회

Monday, Dec. 31,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265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여성 영캐주얼 이프네(IFNE)가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에서 전속모델 민효린 팬사인회를 진행핬다. 롯데 안산점 신관 5층 팬사인회 장소에는 일찌감치 도착한 팬들과, 그녀를 보기 위한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날 민효린은 이프네의 소프트한 감촉의 아이보리 컬러 니트와 치맛단 프릴이 큐티한 스타일의 체크패턴 원피스 를 입었다. 그리고 블랙컬러의 퍼프 소매가 포인트인 여유있는 핏의 핸드메이드 롱코트를 걸쳐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이 날 행사를 마친 민효린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 참여, 팬사인회 후기와 함께 근황을 전하며 동시간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프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으로 뮤즈 민효린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앞으로도 이프네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