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무신사'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는? 디네댓!

Monday, Dec. 31,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3793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가 온라인 스타일 시상식 ‘2018 무신사 어워즈’를 개최했다. 2018년 올해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베스트 브랜드 대상은 디스이즈네버댓이 선정됐다.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는 디스이즈네버댓은 매출 점수와 회원 투표, 관계자 평가, 고객 만족도 등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어 의류 부문은 커버낫, 슈즈 부문은 아디다스, 잡화 부문은 캉골이 각각 선정됐다.

올해 높은 성장세를 보여준 신진 브랜드를 뽑는 베스트 라이징 브랜드는 라퍼지스토어와 로라로라가 수상했다. 독창적인 브랜드 콘셉트로 주목을 받은 브랜드로는 로맨틱크라운,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가 선정됐으며 올해 대표하는 인상적인 프로젝트 이슈를 선정하는 베스트 브랜드 이슈 부문에는 ‘스파오 X 해리포터 컬렉션’이 꼽혔다.

베스트 상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엑스 덕다운 벤치 다운재킷’, △비바스튜디오 ‘로케이션 로고 크루넥’ 맨투맨 셔츠 △피스워커 ‘스톤워커 그레이시 뉴 크롭’ 데님 팬츠 △네이키드니스 ‘앱솔루트 백팩’ △휠라 ‘디스럽터2’가 선정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무신사 어워즈’는 한해 동안 무신사 스토어에서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연말 시상식이다. 400만 무신사 회원의 참여와 업계 관계자 평가, 무신사 스토어의 객관적 수치를 기반으로 총 19개 부문의 수상자를 가린다. 올해는 겨울 시즌 레트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끈 숏패딩 스타일의 트로피가 수상자들에게 제공됐다.

한편 무신사는 ‘2018 무신사 어워즈’ 쇼케이스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1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쇼케이스를 본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스토어 50%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