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역시 반스! 무신사 톱랭킹서 롱패딩 밀어내다

Thursday, Dec. 20, 2018 | 이원형 기자, whlee@fashionbiz.co.kr

  • VIEW
  • 6553
그랩(대표 조만호)의 '무신사' 랭킹에 변동이 생겼다. 장기간을 군림했던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롱패딩을 밀어내고 명불허전 아이템인 반스의 스케이트 하이슈즈가 1위를 차지한 것!

반스의 스케이트 하이슈즈는 발목까지 올라오는 디자인으로 겨울철 특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2위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차지했으며 3위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파카가 차지했다. 지난주보다 3계단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프리미엄 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구매율이 치솟고 있다.

랩퍼 지코가 입어 단숨에 6위로 치고 올라온 널디의 롱 다운 재킷 역시 활약이 대단하다. 트레이닝복 이후로 잠잠하다 이번 롱패딩 판매로 판매율이 껑충 뛰어올랐다. 오랜만에 차트에 얼굴을 비춘 인기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은 로고 플레이의 저력을 보여줬다. 로고 후디 스웨트셔츠가 4위에, 로고 크루넥이 5위로 나란히 신규 진입한 것.

그 외 PB 무신사스탠다드의 브이넥 라이트 다운 경량 베스트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8위 자리를 지켰다. 인사일런스의 솔리스트 오버사이즈 캐시미어 코트는 8계단 하락해 10위로 순위를 마무리했다. 인사일런스는 이번 겨울만 아우터를 3만장 넘게 판매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