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올어바웃데님' 무신사 입점 '1723세 잡는다'

    whlee
    |
    18.12.12조회수 4248
    Copy Link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의 영 타깃 라인 ‘올어바웃데님’이 '무신사'에 입점,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주 소비자층인 1723세대에게 한발짝 더 가까이 다가간다.

    올어바웃데님은 유스컬처의 스트리트 무드가 돋보이는 에프알제이의 서브라인으로, 데님 라이브러리가 콘셉트다. 획일화된 패스트 패션에 지친 젊은 세대에게 반항적인 느낌, 개성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무신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상품은 로그핏, 테이퍼드핏 등 다양한 겨울 데님 팬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기모 맨투맨, 스웻셔츠 등이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원 댓글을 남겨준 고객 3명에게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한파에 추위 걱정을 덜어 줄 롱패딩 세일 행사도 마련,덕다운 롱패딩을 시중가 19만9000원에서 50% 저렴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올어바웃데님의 메인 타깃층인 1020세대가 '무신사'에 몰려 있는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캐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다. 앞으로도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에 맞는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 News

    • 온라인
    • 캐주얼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