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조인성, 다이나핏 플래그십서 사인회 진행

Tuesday, Dec. 11,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4457


다이나핏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지난 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다이나핏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조인성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다이나핏 F/W 시즌 벤치 다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한 행사다. 이벤트 당첨자 70명과 함께 진행했다.

이날 조인성은 장신과 잘 어울리는 시크한 ‘롱 벤치 다운’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조인성이 선택한 벤치 다운은 다이나핏 ‘딜라이트 2.0’이다. 다이나핏 로고와 국제 스키 대회 공식 엠블럼 와펜 디자인이 특징이며, 리얼 라쿤퍼와 안감 등판에 체열 반사 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다이나핏의 대표적인 겨울 시즌 아이템이다.

한편 조인성은 팬사인회와 함께 준비한 미니 인터뷰에서 감사 인사와 함께 최근 근황을 전했다. ‘럭키드로’ 당첨자를 직접 뽑고, 관람객 대상으로 진행한 깜짝 이벤트의 당첨자에게 다이나핏의 다운 재킷을 선물해 현장의 팬들과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론칭 이후 계속 호흡을 맞춰가고 있는 배우 조인성과의 ‘케미’ 비결은 평소 스포츠를 즐기는 조인성씨가 표현하는 스포티즘 스타일이 ‘하이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서 그런 것 같다”며 “무엇보다 한해 동안 다이나핏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과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리며, 내년에도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자주 소통하고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