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비건 패션 BBYB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0% 할인

Friday, Dec. 7,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40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건 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리크리스마스(MIRI CHRIST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준비하자'라는 콘셉트로 오는 7일부터 17일까지 비비와이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18 F/W 컬렉션과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인기 상품인 ‘마체백’ 라인과 겨울 시즌 활용하기 좋은 트위트 원단의 스페셜 라인 ‘마체 소프트 토트백’도 프로모션 품목에 포함해 기대를 높였다.

김지용 비비와이비 디렉터는 “9월 론칭 이후 단기간에 많은 사랑을 받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선물 시즌을 앞두고 미리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비비와이비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소비자들과 공감하기 위해 페이크 레더를 사용하는 비건 패션브랜드다. 펑키한 스타일과 활용성, 가벼운 무게,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했다. 첫 컬렉션인 2018 F/W 시즌에는 콘셉트 ‘크리스탈처럼 반짝거리다(BRILLA COME UN CRISTALLO)’에 맞춰 겨울 바다 빛을 담은 마체(Marce)백을 출시했다. 배우 엄현경 가방으로 유명한 ‘마체백 숄더 제이드 블랙’ 컬러는 출시 두 달 만에 완판되고 최근 매출이 200% 성장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BBYB는 온라인스토어 신규회원 가입시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고 있으며, 마체백을 구매하는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 기프트로 BBYB 웨빙벨트를 증정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