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로이드 강남점, '2535세대' 맞춤형 리뉴얼 오픈

Thursday, Dec. 6,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578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강남대로에 위치한 로이드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모든 매장에 적용된 일관적인 인테리어와 달리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점의 특성을 반영한 독자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개인화 상품 추천코너와 눈치보지 않고 셀프 쇼핑을 할 수 있는 신생코너를 새롭게 도입했다. 2535 오피스 고객을 타깃으로 한 맞춤형 상품 기프트 주얼리와 시계 등 총 2300여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지역 상권에 맞춘 매장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으로 한발 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 라며 “지역별 특화된 매장 구성을 계속 발전시켜 내년에는 15개 매장을 리뉴얼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곰돌이와 오르골 패키지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