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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 5,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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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drenwear : 「블루독베이비」 「뉴발란스키즈」 질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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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유아동복을 빛낸 베스트 브랜드로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베이비」와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키즈」가 뽑혔다. 유아복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블루독베이비」는 내셔널 브랜드가 올해 대체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데 반해 소폭 성장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올해 「블루독베이비」가 콜래보레이션으로 상품을 트렌디하게 출시했고, 가격경쟁력을 갖춰 반응이 좋았다”고 설명한다. 「뉴발란스키즈」의 활약도 두드러졌다.

「뉴발란스키즈」는 매출 신장률뿐만 아니라 성인에 종속된 키즈 브랜드가 아닌 단독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시도가 두드러져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 브랜드는 올해 팝업스토어를 여는 데 크게 투자하고, 키즈 다운 품평회와 걷기 대회 등 단독 이벤트를 꾸준히 개최했다.  

이 밖에도 「엠엘비키즈」가 애슬레저 열풍에 맞춰 꾸준한 상승세며, 편집숍 ‘리틀그라운드’도 메이저 백화점의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또한 「아이러브제이」 「블루테일」이 올해 고신장하며 베스트 브랜드 순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블랙야크키즈」도 아웃도어 키즈 부분에서 돋보였다.










패션비즈 2018년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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