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스월드 「플리온」 완판 행진

    강지수 기자
    |
    18.12.12조회수 9660
    Copy Link
    찬스월드(대표 박찬영)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플리온」이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가을 얼리버드로 새롭게 출시한 롱코트 3종이 출시한지 5일 만에 3000장을 조기 완판하는 쾌거를 이루는가하면 1, 2차 예약판매 품절에 이어 현재 3차 예약판매를 진행했을 정도로 인기를 누렸다.





    「플리온」 완판에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큰 역학을 했다. 얼리버드 판매 이후 직접 상품을 착용해본 고객들의 만족도와 후기가 입소문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판매량에 큰 영향을 미친 것, 완판된 롱코트 3종은 착용시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감을 자랑한다. 기본 디자인의 더블코트라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쉽고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플리온 관계자는 “폭발적인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현재 2차 물량을 리오더 중에 있다며 빠른 시일내로 찾아뵐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에는 ‘FCMM데이’를 열고 당일 0시부터 밤 12시까지, 24시간 동안 최대 9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행사도 펼쳤다, ‘FCMM데이’는 찬스월드가 브랜드를 믿고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일 년에 한 번 하루 동안 열고 있다.

    ■ 문의 : 070-4409-8535










    패션비즈 2018년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