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김유정, '아는형님'서 깜찍발랄 휠라 스쿨룩 공개~

Tuesday, Nov. 27,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959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로 복귀 신호탄을 쏜 배우 김유정이 예능 나들이로 시청자들과 조우했다. 솔직한 입담은 물론 수준급 노래 실력에,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주말 내내 화제를 모았다.

김유정은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드라마 파트너인 배우 윤균상과 함께 출연해 그간 감춰뒀던 예능감을 마음껏 발휘했다. ‘아는 형님’의 열혈 애청자임을 밝힌 김유정은 상황극부터 퀴즈까지 다양한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아형고(高)’ 등교에 맞춰 김유정이 교복에 매치한 신발과 가방도 시선을 모았다. 이날 김유정이 착용한 상품은 모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였다.

김유정은 휠라의 차세대 어글리 슈즈인 '휠라 바리케드XT97'과 2019년도 신학기 백팩을 착용한 채 등장해 깜찍발랄한 스쿨룩을 제안했다.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휠라 신학기 백팩은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상품이라 더욱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유정이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어제(26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