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신성통상 올젠, 올 겨울 ‘원빈 롱패딩’ 완판 행진

Thursday, Nov. 22, 2018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2344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올젠이 일명 '원빈 롱패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과 SNS상에서 '원빈 롱패딩'과 화보 컷이 이슈가 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원빈이 입고 있는 제품은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인 '테라노바'를 롱다운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지난 8월 사전판매를 시작해서 현재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테라노바 롱다운 시리즈를 출시, 캐주얼한 퀼팅부터 깔끔한 슈트에도 매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까지 고른 인기다.

올젠 관계자는 “테라노바 롱다운 시리즈는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기존 헤비 아우터들의 과한 부피감을 보완하고 슬림한 핏과 경량화에 집중했다. 특히 테라노바 심리스 롱다운은 심플한 후드 스타일에 봉제선 없는 심리스 가공으로 털빠짐을 최소화해 남성들의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올젠의 롱다운 시리즈는 코트 같은 분위기의 ‘테라노바 클래식 롱다운’과 라쿤과 실버폭스 트리밍이 고급스러운 ‘테라노바 프리미엄 롱다운’ 등이 대표적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