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mium Report

< Research >

패션비즈 2018.11월호 별책부록

Wednesday, Nov. 28, 2018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fashionbiz.co.kr

  • VIEW
  • 2277
Directory _ 분크 「분크」Vunque






석정혜 디렉터의 신규 브랜드 「분크(Vunque)」는 ‘어디에서라도’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Ovunque’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어디에서든지 고객과 함께하는 ‘Style & Life’를 제안한다.

■ 대표자명  석정혜
- 키워드 오컴의 면도날(Occam’s Razor)
- 가장 단순한 것이 진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로 ‘Simple is the best’의 기초 원리다.
- 고유한 안목으로 자신의 스타일을 완성하게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표현했다.
- 타깃 Main Age 30대 초중반 / Sub Age 20~40대
- 가격대 토트백 12만5000~46만5000원 / 클러치백 12만5000~32만5000원
- 숄더백 12만5000~38만5000원 / 슈즈 18만5000원 / SLG 3만5000~12만5000원
- 유통 채널 백화점 6개점(폼 아뜰리에, 엘리든스튜디오, 앳마이플레이스 등),
- 온라인 2개점(자사몰, H몰), 라페트더맨션
- 담당자 윤미희 대리 070-7734-1627, 010-9131-6283 / rainbow1207@naver.com
- 문의 070-7734-1124~5
- 홈페이지 www.vunque.com











■ 패션비즈 2018년 11월호 별책부록 「FASHION STUFF _ Bag & Shoes & Accessory」 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1/29 page 2/29 page 3/29 page 4/29 page 5/29 page 6/29 page 7/29 page 8/29 page 9/29 page 10/29 page 11/29 page 12/29 page 13/29 page 14/29 page 15/29 page 16/29 page 17/29 page 18/29 page 19/29 page 20/29 page 21/29 page 22/29 page 23/29 page 24/29 page 25/29 page 26/29 page 27/29 page 28/29 page 29/29 page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