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앤드지, ‘류승범 아우터’ 스타일링 공개

    안성희 기자
    |
    18.11.20조회수 6991
    Copy Link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앤드지가 류승범과 함께 한 아우터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올 겨울 시즌 캠페인을 함께 하는 류승범은 특유의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그는 자신의 애장품을 직접 준비해 스타일링에 참여할 만큼 앤드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쏟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3가지 아우터 패션이다. 먼저 상하 올 화이트 캐주얼 룩에 심플한 블랙 체스터 코트로 포인트를 줘 미니멀한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또 카멜 캐시미어 코트에 체크패턴의 구스다운을 믹스매치 해 보온성과 스타일이 넘치는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더불어 직장인들도 시도할 수 있는 더블버튼 코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하고 품격 넘치는 아우터룩을 완성했다.

    앤드지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류승범은 평소 그가 즐겨 신는 스니커즈나 빈티지한 선글라스 등 소장품을 매치해 감각을 뽐냈다"며 "레이어드를 어려워하는 남성들을 위해 자유분방하면서도 멋스러운 류승범식 스타일링 팁과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남성복 앤드지는 올 겨울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시미어혼방 코트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앤드지의 캐시미어코트는 등판에 소로나 퀼팅으로 보온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네이비, 블랙, 베이지, 카멜 등의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