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IWC샤프하우젠, 신세계 대구점서 팝업 ‘이승엽도 함께’

Monday, Nov. 12,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548


IWC코리아(대표 정우창)의 럭셔리 스위스 워치 브랜드 'IWC샤프하우젠’이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5층 타워 파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한국에서 단독 전개하는  ‘이승엽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오픈하는 전시회로, ‘이승엽 에디션’을 포함해 IWC의 스페셜 에디션 시계들을 한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각 시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도슨트 프로그램, 가족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칵테일 쇼, 특별 마술 공연, 추첨을 통한 기프트 증정 등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셋째 날인 11월 11일에는 이승엽 선수가 팝업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미니 토크쇼도 진행한다.
 
한편 IWC샤프하우젠은 이승엽이 좋아하는 블루 컬러를 적용해 최근 포르토피노 크로노그래프 ‘이승엽 에디션’을 론칭했다. 이승엽의 시즌 최다 홈런 개수 56개에서 영감을 얻어 총 56개만 한정 생산했으며, 판매 수익금은 이승엽야구장학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전국 IWC샤프하우젠 공식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