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유통 >

제화 비제바노 현대홈쇼핑서 앵클부츠로 첫 방송

Monday, Nov. 12, 2018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051


비제바노(대표 황규명)의 제화 브랜드 비제바노(VIGEVANO)가 그동안 준비해 온 홈쇼핑 사업을 공개한다. 오는 11월 12일(월) 밤 10시 50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비제바노의 시그니처인 ‘앵클부츠’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앵클부츠는 비제바노 개발실에서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춰 특별하게 디자인했고, 생산은 성수동 수제화 생산공장 장인들이 직접 손으로 두드리고 펴서 제작했다. 이태리 수입 양가죽, 수입 고트 가죽, 국내산 천연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레오파드, 제트블랙, 블랙, 네이비, 버건디 등 5가지 컬러로 구성했고, 가격은 19만원이다.

판매는 정윤정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정윤정씨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비제바노 앵클부츠의 디자인, 컬러 등을 직접 고르고 작업, 이태리 비제바노에 직접 방문해 해외 촬영까지 진행했다.

한편 비제바노는 60여년 전통을 갖고 있는 전통을 갖고 있는 국내 토종 브랜드다. 이태리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슈즈 장인들의 마을인 ‘비제바노’를 모티브로 삼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을 추구한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