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시에로코스메틱, '글로우패스트' 아이팔레트 론칭

Friday, Nov. 9,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895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뷰티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cosmetic)이 F/W 시즌과 어울리는 활용할 수 있는 아이 팔레트 '글로우 패스트'를 론칭했다.

글로우 패스트는 올인원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미세한 펄의 러스트 컬러부터 트렌디한 딥 브라운 컬러의 진저 브레드까지 4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제형도 크림과 젤리를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멜팅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된다.

이 팔레트는 또한 밀착력이 우수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크리즈 현상 없이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도 충분한 고발색의 풀 HD 컬러 포뮬러를 적용해 초보자도 번짐 없이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사파이어와 자수정, 진주 등 리얼  주얼 파우더(Real Jewel Powder)를 함유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펄감을 즐길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메이크업 시, 초보자들이 의외로 어려워하는 아이템 중의 하나가 아이섀도우이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그윽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컬러와 제형 개발에 시간을 투자했다"며  "글로우 패스트는 연말 파티룩의 포인트 메이크업에는 물론, 4계절 내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했으며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