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트렌드스토리 2019'경제위기, 밀레니얼 코드로 돌파하자

Friday, Nov. 9, 2018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033
가치있는 세상을 만드는 스토리파트너 화제인(대표 조미호)이 오는 11월 23일(금) 2019년 트렌드를 분석하는 '트렌드 스토리 2019: 경제위기, 밀레니얼 코드로 돌파하자’를 개최한다.

밀레니얼 코드를 읽어라! 지금 이순간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구매력을 가진 집단 역사상 가장 다이나믹한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제 4의 인류 밀레니얼! 제품, 서비스, 사업 성과를 창출하는 일터의 디자인, 이 모든 것의 성패가 밀레니얼 코드의 해석에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고의 전문가가 분석하고, 밀레니얼들의 삶, 일, 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행사에는 스탠다드차터드은행 그룹 전략 본부장이자 맥킨지&컴퍼니에서 30대 최연소 파트너로 활동했던 최정규 대표가 기조강연 첫 테이프를 끊는다.

기업의 성과는 50%는 운에 의한다' 할 정도로 '예측하기 어려운 빠른 변화를 이겨내야 한다'고 말한다. 기업의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일은 거대한 변화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상승기류에 올라타는 일이다. 현 시점의 상승기류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을까. 상승기류에 올라타기 위해 세계의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8대 비책은 무엇인가? 한국의 기업과 창업을 꿈꾸는 젊은이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 것인가? 해법을 들어본다.

이어 상명대학교 소비자 주거학과 교수이자 동 대학의 소비자분석연구소 소장으로 있는 이준영 교수가 바통을 이어 받는다. 개인적인 삶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소비와 주거는 2019년 어떻게 변화해 갈 것인가 밀레니얼들은 어떤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에 열광하며, 그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를 진단한다.

또 그들이 거주하는 공간은 어떤 모습이고, 어떤 의미로 인식되고, 어떤 관계가 구축되는가 등 2018년 트렌드 키워드가 #소확행’ ‘#가심비’ ‘#워라밸’ 등이었다면, 2019년을 이끌어갈 새로운 소비와 주거 트렌드의 키워드와 밀레니얼 대학생의 실제 삶을 들여다보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박형철 머서코리아 대표, 김영빈 파운트 대표, 김소희 트랜드랩 대표가 나선다.




















→ 참가 신청 클릭하기

* 정상가 : 149,000원 > 90,000원(얼리버드, 19일까지)
    3년이내 스타트업 > 50,000원(등록 전 사업자등록증 제출), 대학생 > 30,000원(등록 전 재학증명서 사본 제출)
* 문의) 02-544-7277 / dystory@dystory.com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