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길리움, 12일 청담 아난티에서 프라이빗 하우스 팝업

Friday, Nov. 9, 2018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462


각 분야 대표급 프리미엄 브랜드가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플리마켓 프리미엄 셀렉트숍 플랫폼 길리움(대표 길수미)이 14번째 코스모 마켓을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청담동 아난티 클럽에서 프라이빗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행사는 10여 개의 디자이너 의류와 잡화 브랜드의 팝업과 4개의 관련 브랜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디자이너 의류 탁풀키오스크(Tactful Kiosk)와 누팍(NU PARCC), 에코 퍼 몰리올리(molliolli), 키즈 브랜드 엠마베이비(Emmababy)가 함께한다.






틀에 얽매이지 않은 자유로움과 절제된 감성을 표현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탁풀키오스크. 이 브랜드는 시선이 고정되는 화려한 도시 속 빌딩과 도시 거리에서 받은 영감으로 표현한 2018 F/W 신상품 아우터 및 니트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시즌 오프 상품은 최대 50%까지 내린다.

누팍은 시크하고 미니멀한 실루엣 위에 그와 상반되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 그리고 자체적으로 개발한 그래픽 패턴을 조합한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다. 이탈리아가 주목한 밀라노 마랑고니 패션스쿨 출신의 신진 디자이너 누누와 콘셉트 아티스트 쿠누 남매가 전개하고 있다.

누팍은 2019 S/S 컬렉션 선공개 이벤트로 관련 전상품을 30% 할인한다. 이는 선주문 예약 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8년 가을겨울 컬렉션 최저가 이벤트도 한다. 겨울 신상 아우터 포함 전상품 10% 할인과 인비테이션 소지자는 10%를 추가로 감해준다.






몰리올리는 동물 친화 모피 브랜드로 세계적인 명품 대안 모피 브랜드인 티사벨의 원단만을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페이커 퍼와 에코 퍼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에서 2018 F/W 신상품 컬렉션은 30%, 시즌 오프 제품은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엠마베이비는 소녀의 아름답고 빛나는 시절을 대변하는 키즈 브랜드로 당 시즌 신상품과 시즌 오프 상품을 각각 10~40%와 최대 40%까지 낮춰 판매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여아 헤어핀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마켓 현장에서 제비뽑기 이벤트도 할 예정이다.    






핸드백 브랜드 아라크나인(Arac.9)과 슈즈 브랜드 몰리브데넘(MOLIBDENO)도 참가한다. 아라크나인은 시그니처 링과 핸드백의 조화를 모토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핸드백 컬렉션이다.  메인 상품인 누비 시리즈를 20%까지 오프해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 파우치를 준다.

유니크함과 빈티지한 취향을 가진 디자이너 수연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몰리브데넘은 신상품 15%와 시즌 오프 제품 최대 30% 이벤트를 펼친다. 오픈더클로젯 더스트 백은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주얼리 브랜드는 디엘핀(D.elfin)과 디블루메(D.blume) 세라보니또(cerabonito)가 함께한다. 디엘핀은 주얼리는 작지만 스타일링의 미묘한 느낌까지도 좌우하는 결정적인 오브젝트라는 콘셉트하에 전체적인 룩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독일어로 ‘꽃’을 뜻하는 디블루메는 꽃처럼 아름다운 일상을 선물하는 브랜드다. 반짝이는 주얼리를 매칭 한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청담동 라이프스타일 주얼리로 통한다.

유니크한 패션 세라믹 주얼리 세라보니또는 원석과 기하학 도형을 모티프로 심플한 데일리 주얼리부터 과감하고 화려한 스타링의 아트 주얼리까지 전개하고 있다.

디엘핀은 14K 핑크 골드 이어링과 목걸이 세트는 20%, 원석 링은 15% 낮춘다. 세라보니또는 전 컬렉션을 최대 반값에 제공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세라믹 주얼리 트레이와 함께 2018 F/W 데일리 이어링을 덤으로 준다.

디블루메는 FW 컬렉션 할인 프로모션으로 해외 판매용 한정 수량을 최대 60% 오프한다.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주얼리는 전품목 3만원과 5만원에 각각 제공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9 컬렉션 PT쇼와 브랜드 파티 초대권을 줄 예정이다.












여기에 스페인 올리브 오일 산펠리페와 팔라시오 오일, 스페인 출신의 대표가 선별한 유럽 고메 푸드와 와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친환경 세재 브랜드 워시에스타일과 프리미엄 도자기 가야망 시리즈도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프라이빗 하우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길리에(ghillier)의 빈티지 클러치를 증정한다. 이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에 마감된다.

☞ 참여 브랜드 둘러 보기(클릭)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