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ashion

< Star Fashion >

정우성, 레드페이스 롱패딩 출시기념 팬사인회

Thursday, Nov. 1, 2018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603
'잘생긴게 최고' 배우 정우성이 오는 11월 8일(목) 오후 4시 30분부터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서 팬들과 만난다. 그가 꾸준히 모델로 활약 중인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준비한 자리로, 2018년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고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상은 홈플러스부천상동점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과 사전 이벤트 당첨자 등이다. 10월 30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우성의 무대인사와 함께 그가 ‘마일드구스 벤치롱재킷’ 등 롱패딩을 착용하고, 상품의 특장점을 보여주는 포토타임으로 시작한다. 전문MC의 재치있는 진행과 함께 팬사인회부터 정우성이 직접 추첨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는 정우성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 기회를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롱패딩들이 ‘정우성 롱패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팬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레드페이스와 전속모델 정우성이 준비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추억 남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